자주묻는질문

가입 및 탈퇴

  • A:미성년자, 만 19세 미만의 회원님들은 가입 및 거래가 불가능 합니다.
    (2019년 기준, 2000년생 중 2019년의 생일이 지난 회원님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 A:타인명의 휴대전화번호 가입은 불가합니다.

  • ■ 회원탈퇴 진행 방법
    - PC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하단 > 회원탈퇴
    - 모바일 앱 : 앱 하단 내정보 > 회원정보 하단 > 회원탈퇴
    ※ 탈퇴 전 확인사항

    - 탈퇴 전 회원님의 마일리지 잔액을 출금해주세요. 잔액이 남아있으면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아이디마켓에 등록된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따라 회사가 보관하여야 하는 정보는 일정 기간 보관됩니다.

정보 변경

  • A:휴대전화 번호는 직접 휴대전화 번호 재인증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기기에 따라 아래 경로를 확인하시어 휴대전화 번호 재인증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PC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휴대폰번호 재인증
    - 모바일앱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휴대폰번호 재인증

  • A:본인이 직접 계좌 재등록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기기에 따라 아래 경로릍 통해 메뉴에 진입하신 후 계좌 재등록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PC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인증 계좌확인
    - 모바일앱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인증 계좌확인
    *출금 계좌 등록 시 예금주, 계좌번호, 은행명을 각별히 확인바랍니다.
    오타로 인한 출금 오류건은 아이디마켓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입금 및 출금

  • A:모든 마일리지의 입출금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 A:마일리지 입출금에 소요되는 시간은 보통 10분~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출금신청이 과도하게 쌓인경우 지연될 수 있으며, 출금계좌정보가 상의한 경우 출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계정 거래

  • A:구매자가 인수확인 한 뒤 환불에 관한 부분은 아이디팜에서 관여하지 않습니다.
    구매자가 인수확인 하면, 구매대금이 자동으로 판매자에게 넘어갑니다.
    거래에 소요되는 시간은 별도로 없으며 인수확인을 하기 전에 계정정보변경과
    케릭터 확인을 충분히 마친 뒤 마지막으로 인수확인 해주세요.

  • A:구매자가 계정정보를 정상적으로 변경 후 인수확인 하지 않는 경우
    구매자가 계정정보를 받고 판매자 동의 없이 취소하는 경우
    구매자가 계정정보를 받고 케릭터 아이템을 날리고 취소하는 경우
    아이디팜은 위 경우 외에도 구매자 취소요청이 들어온 경우 판매자 확인이 없으면 거래취소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거래중 구매자 취소요청 시 판매자 확인 연락 미수신의 경우
    30분 이내에 자동 취소 되오니 반드시 아이디팜 고객센터 연락을 받아주시길바랍니다.
    구매자의 인수확인 전까지 거래대금은 아이디팜이 중재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쟁이 발생한 경우 아이디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A:고객번호란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계정소유주를 식별할 수 있도록 부여된 12자리 고유번호입니다.
    해당 고객번호는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는 만큼 한번 부여된 번호는 삭제되지 않으며, 게임사로부터 실명확인을
    받은 계정으로 차후 계정 회수에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